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그루폰, '2013 부자의 조건' 기획전 실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1-11 16:19


소셜커머스 그루폰(www.groupon.kr)이 '2013 부자의 조건' 기획전을 오는 2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건강을 위한 의료기기와 겨울 의류, 비타민, 스파, 다이어트 도시락 등을 마련했다.

그루폰은 서울 종로타워에 위치한 일본 전통 사누끼 우동 전문점 멘사마와 제휴, 선착순 3천명에게 수제 가케우동(소)을 무료 제공하고, 1만원 이용권을 90% 할인된 1천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부산대, 서면 근처 유명 맛집 등 36개 업체에서 500원 딜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으며, 시즌오프 행사 중인 니(NII), 유지아이지(UGIZ), 크럭스(CRUX) 등 겨울 아우터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더말로지카의 스파 이용권을 4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체계적인 식습관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 줄 진즈하우스 다이어트 도시락을 25% 할인된 2만3,700원에 선보인다. 혈관에 좋은 맥시멈 오메가3도 반값에 제공한다.

그루폰 관계자는 "절약, 건강, 다이어트 등 많은 이들이 다짐하는 새해 결심의 실천을 돕고, 경제적 여유도 챙김과 동시에 몸도 마음도 부자가 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올해에도 파격적인 할인가와 함께 고객의 니즈에 부합한 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그루폰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