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대표이사 최재범, www.kdnavien.co.kr)이 업계 최초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vienKorea) 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1등 1명에게는 삼성 스마트 TV 46인치 모델을, 2등 2명에게는 갤럭시 노트 10.1 16GB WiFi모델을, 3등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5일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최재범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페이스북이 고객과 함께 대화하며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훌륭한 매개체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더욱 가까이 다가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지난해 모바일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기업 블로그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채널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 10월에는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해 제품 모델 별 비교가 가능한 '선택한 제품 비교하기'와 '내게 맞는 보일러 찾기' 기능, '제품리뷰' 등을 추가하는 등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