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물방울 가슴성형, 가슴성형의 트렌드~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2-09-07 09:58


풍만한 가슴으로 시작해 잘록한 허리를 거치며 힙까지 이어지는 'S라인'은 여성이 동경하는 이상적인 몸매가 되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마른 체형의 여성이 풍만한 가슴을 갖기란 어려운 일이다.

여성들은 볼륨 있는 가슴을 만들기 위해 요가, 마사지, 식이요법 등을 병행하지만 만족스러운 볼륨을 만들기에는 한계가 있다. 이때 여성들이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가슴성형이다.

외모도 경쟁력이라는 인식과 성형에 사회 전체의 긍정적 반응이 더해지면서 최근 가슴성형으로 자신감과 아름다운 몸매를 되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크기에만 집중하던 종전과 달리 자신의 몸에 어울리는 적절한 크기와 모양의 선호하는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물방울 가슴성형이 주목을 받고 있다.

물방울 가슴성형이란 물방울 형태의 보형물을 사용해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물방울 모양으로 가슴을 만들어주는 성형이다. 이는 기존의 둥근 보형물에 비해 훨씬 자연스럽고 유두 끝이 살짝 올라가는 모양을 만들 수 있어 곡선미와 자연스러움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물방울 보형물은 기존에 사용되던 원형 보형물에 비해 유방 내 뜨는 공간이 적어 보형물의 위치 변형이나 주름 형성,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이 적을 뿐 아니라 가슴 크기와 모양 및 치수를 더욱 정확히 맞출 수 있어 현대 여성들에게 최적의 가슴수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봄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물방울 가슴성형은 수술 전에 정확한 위치와 크기를 설계한 후 가슴 밑을 절개해 수술 부위를 직접 확인하면서 수술 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지혈과 박리가 상당히 정확하고 통증이 적다. 또한 회복의 어려움으로 인해 망설였던 수술법과 달리 수술 당일에도 팔의 움직임이 자유로워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가슴수술은 정확하고 전문적인 과정을 통해 진행되어야 하므로 반드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및 검사가 선행된 후 수술을 결정해야한다. 또한, 자신에게 맞는 수술법과 보형물 등을 꼼꼼히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한편, 봄성형외과는 지난 8월 27일 물방울 보형물 가슴성형 100례 돌파를 전했다. 이는 물방울 보형물이 국내에 론칭 된 2월 9일을 기준했을 때 6개월여 만의 결과로 물방울 보형물 가슴성형의 인기를 보여주는 실례가 되고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