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굽네치킨, 'UCC페스티벌'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8-15 09:38


오븐구이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지난 5월 10일부터 94일간 진행한 UCC페스티벌(www.94day.co.kr)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총 94일에 걸쳐 진행된 이번 UCC페스티벌은 굽네송에 맞추어 춤, 노래 등 자시의 끼를 담은 UCC를 응모하면 일주일에 7명씩 선정해 각각 100만원씩을 상금으로 지급하는 총 상금 2억원 규모의 이벤트였으며 이벤트 기간 중 중복 수상으로 200만원 이상 상금의 혜택을 받은 응모자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94일간 선정된 총 94명의 당첨작 중 최종으로 선정된 최우수작에게는 5천만원, 2등 2천만원, 3등 3명에게 각 1천만원의 총 상금 1억원이 추가로 주어질 예정이다.

추가 상금이 지급될 총 5명의 최종 우수작은 오는 9월 2일 '굽네치킨 UCC페스티벌 시상식'에서 선정 및 수여될 예정이며 굽네치킨은 94명의 당첨자들을 모두 초청해 가수들의 축하 공연과 호텔식사, 경품추첨, 기념품제공 등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굽네치킨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034명에게 굽네치킨 닭가슴살과 굽네치킨 상품권을 지급하는 UCC 추천 이벤트을 동시에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 홈페이지에는 총 18만여명의 방문객이 줄을 이었으며 댓글수도 4만 6천건에 이르러 이벤트에 대한 관심을 여실히 보여주었다.

㈜지엔푸드의 굽네치킨 사업부 진하영 상무는 "많은 고객들이 굽네치킨에 애정을 가지고 참신한 UCC를 응모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특히 TVCF 방영을 통해 더 많은 참가자들에게 TV출연의 기회까지 제공하게 되어 뜻 깊은 행사였다"고 밝혔다.

한편, UCC페스티벌은 9월 4일로 지정한 '굽네데이'를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실시된 이벤트로 1분 내외의 간단한 영상을 응모해 100만원 상금의 기회를 노릴 수 있는 통 큰 이벤트였다.

응모자들은 TVCF출연 및 상금 수여 등 다양한 혜택으로 눈길을 끌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