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패션 브랜드 ㈜이에프씨(Esquire Fashion Company)는 폭풍적인 인기로 매회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이하, 신품)에서 김하늘이 에스콰이아의 슈즈를 착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발 볼에서 발 등까지 안정적으로 부드럽게 감싸주기 때문에 9cm의 힐에도 불구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은은한 실버 색상에 가미되어 있는 빛나는 펄감은 어떤 복장이든 세련되게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사의 품격은 매회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의상은 물론 특유의 말투, 먹거리 등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다. 특별히 이번 회는 장동건이 파티 장소에서 김하늘에게 드럼 세레나데를 하는 장면으로 극 흐름상 중요한 장면이었다. 고백의 장소에서 김하늘은 항상 보여주던 청순한 고등학교 선생님으로서가 아닌 여성성을 극도로 부각시키며 스타일리쉬한 면모를 과시했다.
㈜이에프씨 광고홍보팀 담당자는 "에스콰이아 샌들의 세련되면서도 화사한 색상과 단아한 디자인이 극중 서이수의 이미지와 잘 어울렸다"며 "드라마 노출 이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크게 증가하여 현재 리오더 진행중이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