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차귀찮' 차태현, 스킨케어만큼은 '차꼼꼼?'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3-18 09:41 | 최종수정 2012-03-18 09:41


차태현. 사진제공=한국오츠카

차태현이 화장품 광고에서 물광 피부를 자랑했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피부를 위한 토털 스킨케어 '우르오스(UL·OS)'의 모델로 발탁된 차태현은 특유의 재치있는 표정 퍼레이드를 새 광고에서 펼쳐보였다.

이번 우르오스 CF는 '남자 제대로된 스킨케어가 필요한 때'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차태현이 등장해 일명 '오빠피부 셔플댄스'와 특유의 재치있는 표정을 선보였으며, 보습성분 AMP와 간단한 사용법을 소개했다.

이어 '김과장은 오빠, 이과장은 아저씨, 차이는 피부야 우르오스~' 등 남성직장인들의 피부에 따라 호칭이 달라진다는 내용의 가사를 경쾌한 목소리로 직접 부르기도 했다.

한국오츠카제약 우르오스 관계자는 "이번 CF는 차태현의 유쾌한 캐릭터와 남성 스킨케어 우르오스의 브랜드 컨셉을 백분 살려냈다"며, "광고 속 차태현의 모습은 한국남성들의 공감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오츠카제약은 우르오스 방송광고와 함께 우르오스 각 제품별 사용법 영상(이하 CMR공식)을 공개했다. CMR공식 영상은 차태현이 직접 상황 별 제품 사용법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내는 대사들로 구성되어있다. 해당 영상은 우르오스 홈페이지(www.ulos.co.kr)와 유튜브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우르·오스(UL·OS)는 보습성분 AMP를 바탕으로 개발된 남성 전용 스킨케어다. 피부관리를 어렵고 귀찮게 생각하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킨로션 겸용 기초 보습라인, 스킨워시, 리프레쉬 시트 등 총 5종 제품이 출시되었다. 우르오스 각 제품은 온라인과 대형마트, 드럭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