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래된 연인들의 고민이 깊다. 매년 발렌타인데이 때마다 선물해줬던 초콜릿보다 더욱 특별한 이벤트로 최근 무기력해진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조금 더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추억을 만들고 싶기 때문이다. 오랜 만남을 유지해 온 커플들에게 매번 찾아오는 특별한 데이(DAY)가 반갑지만은 않다. 오랜 연인에게 자주 찾아오는 권태기도 극복할 수 있도록 초콜릿보다 달콤한 이벤트를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상상만 해오던 둘만의 영화관을 구현해 주는 미니빔TV, 찍은 사진을 바로 손쉽게 인화해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방안 가득 도배할 수 있도록 해주는 포토 프린터, 달콤한 노래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선사해 줄 노래반주기 등 다양한 디지털기기를 활용해 사랑스러운 여자친구로 거듭날 수 있다.
|
LG전자가 국내 최초로 출시한 TV튜너가 달린 빔 프로젝터 '미니빔 TV(제품명: HW300TN, HW301TN)'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최대 100인치 화면 시청이 가능해 원하는 장소에서 화면을 띄워 영화나 영상을 LED 광원램프의 화려한 색감과 HD급 해상도의 선명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무선 홈 네트워크 기술 표준인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iance)를 적용해 스마트폰, PC, 넷하드 등과 무선으로 연결 가능해, 영화 외에도 음악, 사진, 영상 등을 자유롭게 전송할 수 있다. 또한 한 손 위에 올려질 만큼 초소형 크기에 0.7kg의 가벼운 무게여서 야외에서 영화 감상 시 휴대가 매우 편리하다.
옛추억이 새록새록 '볼레포토코리아 BP-100'
바쁜 일상으로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하지 못했다면 즉석해서 사진을 인화해 방안을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 함께 한 시간들을 사진으로 담아 낸다면 옛 추억을 새록새록 떠오르게 할 것이다.
볼레포토코리아(BPK)의 스마트폰 전용 포토프린터 'BP-100'은 볼레포토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내려 받은 후 연결하면 1분 안에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을 인화지에 인쇄한다. 그동안 함께 찍어온 추억이 담긴 사진으로 특별한 이벤트가 가능하다. 애플 전용 도크를 채택해 아이폰과 아이패드 등 애플 전 기종에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로 마련된 USB포트를 이용해 안드로이드 운용체계(OS)를 사용하는 갤럭시S, 넥서스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에 다양한 화면분할 기능과 액자 기능 등을 첨가해 필요에 따라 사진을 편집할 수 있다. 카트리지 한 개당 36장 인쇄가 가능하다.
노래방의 추억 '금영 노래반주기'
연애 초 한번쯤 사랑의 세레다데를 불러준 경험이 있다면 노래반주기를 이용해 보자. 둘만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노래로 마음을 전달하면 잊지 못할 로맨틱 발렌타인데이를 만들 수 있다.
금영 무선 마이크 형태의 노래반주기(제품명: KMH-500)는 국내 가요와 팝송, 일본가요 등 국내외 제품 가운데 3만여 곡이 내장되어 있다. 신곡 확장팩을 이용하면 최신곡 업데이트도 가능해, 남자친구와의 추억이 담긴 곡을 자유롭게 선곡할 수 있다.
TV와의 연동기능을 지원해 이벤트를 위해 준비해 온 영상을 노래하는 동안 배경화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남자친구를 위해 부른 노래를 MP3파일로 녹음이 가능해, 평생토록 발렌타인데이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