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차승원이 쏜다 "삼성지펠아삭 딩동~"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01-18 11:36


배우 차승원이 설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는 24일 삼성썬더스 홈경기에 함께 자리한다.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시크한 독고진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고, 삼성지펠아삭 모델로 활동하는 등 2011년을 최고의 한 해로 보낸 차승원은 2012년을 시작하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화끈한 시투를 선보이며 경기장을 찾은 많은 관중들에게 특별한 새해 인사를 할 예정. 삼성전자는 명절음식 준비에 지친 주부 고객과 서울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을 보내는 가족 고객을 초청, 가족?친지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삼성썬더스 설연휴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주 KCC 이지스와 맞붙는 삼성썬더스의 홈경기는 '스타일 아이콘' 다운 차승원의 퍼포먼스 넘치는 멋진 시투로 경기의 포문을 열고 하프타임에는 차승원이 직접 삼성지펠아삭 김치냉장고의 주인공을 뽑는 등 관중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4일 삼성썬더스 홈경기의 관람을 원하는 삼성전자 고객들은 삼성지펠아삭 온라인 커뮤니티(http://cafe.naver.com/zipelassak) 혹은 지펠리어, 스마트탱고, 버블마니아, 명품공기 이야기 카페에 방문 후 해당 페이지에 쪽지를 남김으로써 신청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당첨된 50명에게는 최대 5인까지 입장 가능한 '가족 초청권'이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설 연휴를 서울에서 보내는 고객 및 명절 음식준비로 피로한 주부 고객들이 가족들과 함께 여유를 즐기고 추억을 만들어 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