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틀니, 유아용품 물로 소독한다! 효틀니살균기

기사입력 2012-01-06 15:17 | 최종수정 2012-01-06 15:20

1
메인사진

겨울에는 치아 관리가 어렵다. 신경에 이상이 있는 치아는 무척 시리다. 노인들은 추위와 약한 치아로 더 힘들다. 어린 아이도 마찬가지다. 움츠러드는 몸에 따라 치아관리의 문제점에 쉽게 노출된다. 4계절중 치아 청결에 가장 문제점을 드러내는 게 겨울이다.

노인은 의치(틀니)가 많다. 노인의 틀니를 비롯하여 집안의 칫솔 등에는 이물질과 세균이 의외로 많다. 집안을 청결하게 소독해 어른에게 효도하고 아이의 건강을 지키는 제품이 있다. '효틀니살균기'다.

에코프롬의 신기술이 적용된 효틀니살균기는 수돗물 등의 생활수를 강력한 살균 소독수로 변환시킨다. 이에 따라 틀니 등 구강용품에 묻어있는 보이지 않는 각종 세균의 99% 가량을 살균하고 유해물질을 분해하게 된다.

구체적으로 1~10분 정도에 황색포도상구균, 병원성대장균, 충치유발균인 뮤탄스균, 칸디다균, 살모넬라균 등이 대부분 살균된다. 파라치온, 다이아지논 등 맹독성 농약살충제도 효과적으로 분해, 중화시킨다. 또한 조류독감 바이러스도 10분 이내에 사멸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살균대상은 유아용 구강용품부터 틀니까지 다양하다. 집안의 모든 구강 제품에 사용하면 좋다. 틀니는 연마제가 들어간 치약 사용과 스크래치에서 발생되는 세균을 박멸한다. 이는 노인들의 입에서 나는 구취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치주염 예방, 청결한 구강관리로 이어진다.

착탈형 치아교정기는 효틀니 살균기에 집어 넣고 살균 소독한다. 고정형 치아교정기는 양치 후 마지막 살균소독수 가글로 구강 위생지수를 올릴 수 있다.

칫솔은 세균이 좋아하는 서식처다. 식중독, 구강관련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강력한 살균 효과를 지닌 이 제품은 일반적인 칫솔을 비롯하여 전동칫솔, 치간 칫솔, 혀 클리너 등 모든 칫솔 종류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젊은 엄마들에게도 효틀니살균기는 인기다. 화학 성분 없이 물로 소독하기 때문이다. 면역력이 약한 유아를 세균으로 보호하는 데 효과적이다.

무엇보다 버트 하나만 누르면 물로 소독이 돼 인기를 끄는 이 제품은 훅24(http://www.hook24.co.kr)와 리뷰24(http://www.review24.co.kr)에서 아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