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박스프레쉬' 런칭파티 성황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12-16 15:57 | 최종수정 2011-12-16 15:57


국내 최대 슈즈멀티샵 슈마커(www.shoemarker.co.kr)가 지난 10일 토요일 슈마커 클럽 파티에서 국내 첫 런칭하는 영국 슈즈 브랜드인 '박스프레쉬'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특히 이날의 런칭파티에는 기자단은 물론 900여 명에 달하는 인원이 참석해 '박스프레쉬'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행사는 인기 개그맨인 최효종이 사회를 맡았으며 힙합 스타일, 셔플 스타일, 인디아 밴드 스타일, 일렉트로닉 스타일 등 총 4부로 준비하여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유명 인디밴드와 비보이 등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로 모두가 함께 어우러 질 수 있는 클럽 분위기로 시종 진행됐다. 슈마커의 주 타겟 고객인 젊은이들이 즐기기 좋고 볼거리가 풍부한 런칭행사로 성공리에 막을 내렸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박스프레쉬' 영국 본사에 브랜드 사업본부장과 슈마커 사장이 참석해 조인식을 체결하기도 했다.

행사를 기획한 슈마커 이상현 홍보팀장은 "영국에 인기 브랜드인 '박스프레쉬'를 슈마커에서 런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행사에 많은 사람들이 참석해주고 뜨거운 관심 가져줘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박스프레쉬(Boxfresh)'는 유러피언들의 감성이 그대로 담겨있는 모던함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탁월한 착용감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