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울경마공원 '2011년 가을향기 축제' 개최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1-10-07 13:45


"경마공원 가을축제 놀러오세요."

KRA 서울경마공원(본부장 이중호)이 가을향기 물씬 나는 '2011년 가을향기축제'(7~16일, 매주 금~일)를 연다.

이번 축제는 '마구 마구 쏟아지는 추억 속으로'라는 주제로 '향기 속으로', '축제 속으로', '가을 속으로', '낭만 속으로' 등 4개의 테마로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있다.

우선 방문고객들을 위한 공짜 체험행사들이 가득하다. 경마공원 중문광장에서 '셀프 한우 수제 버거 만들기' 행사(9, 16일)가 열린다. 쿠폰을 받아 셀프 코너에서 준비된 한우 패티와 야채로 취향대로 수제 버거를 완성해 음료와 함께 시식할 수 있다.

중문광장에서는 '캐리커쳐 및 페이스페인팅 행사'가 진행된다. 한국캐리처협회 작가들이 캐리커처 및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족공원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칙칙폭폭 기차도 운영된다. 아름다운 동요가 흐르는 가운데 가을분위기 나는 KRA 기차를 선착순 탑승할 수 있다.

경마공원의 낭만을 느껴볼 수 있는 가족캠프도 열린다.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선발된 20가족은 분수 광장내 조성된 캠핑타운에서 1박2일 캠프(15~16일)를 즐길 수 있다.

전문사진가의 모델이 될 수도 있다. 중문광장 스크린 앞에서 전문사진사가 사진촬영을 해 경마공원 명장면을 배경화면으로 합성해 인화해주는 '경마공원에서 어느 멋진 날' 행사가 마련된 것. 대상은 미적중마권 소지고객이다. 가을정취가 물씬 나는 허수아비와 낙엽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허수아비를 부탁해' 행사도 준비돼 있다.

이번 가을향기 축제에서 만큼은 꼴찌가 환영받을 수 있다. '꼴찌 파이팅' 행사에서는 매일 3,6,9R 경주를 대상으로 꼴찌마를 맞춘 고객을 각 경주 당 10명씩 추첨해 구매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밖에 고객들은 중문 매표소 입구에서 환영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코스프레를 한 환영맨들이 인사와 함께 사진촬영 서비스를 한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