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몸에 좋은 홍삼, 스파로 즐기세요!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9-21 16:57


한국인삼공사가 21일 오전 10시 강남구 대치동 코스모타워 지하2층에 홍삼 전문 스파 '정관장 스파 G'를 오픈했다.

'정관장 스파 G'는 한국인삼공사에서 체계적으로 관리-재배한 6년근 홍삼을 전문 스파프로그램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일반 스파와 다르다.

홍삼은 식약청으로부터 면역력개선, 원기회복, 기억력개선, 혈행개선 효능에 대해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의학계 연구결과에 따르면 아토피개선, 보습, 탈모 등 피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홍삼스파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관장 스파 G'는 특화된 홍삼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5개의 독립된 룸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촉진하는 워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홍삼 스파룸', 캡슐에서 홍삼농축액을 전신에 펴 바른 후 보온과 증기로 누적된 독소를 배출하고 홍삼의 영양을 공급하는 '딸라떼름', 발의 피로감을 쾌적하게 풀어주는 '풋 스파존', 홍삼의 원료를 이용해 트리트먼트를 진행해 두피 건강을 되살려 주는 '헤드 스파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모든 테라피룸은 샤워시설을 갖춘 독립된 공간으로 구성해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편안하게 관리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홍삼 코스메틱을 갖춘 스킨바와 홍삼제품을 맛볼 수 있는 홍삼바를 마련, 테라피를 즐기면서 홍삼 코스메틱과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유럽에서 발전된 스웨디시와 딥티슈의 특징을 한국인에 맞춰 개발한 '홀리스틱' 프로그램은 홍삼오일을 이용해 홍삼의 진한 기운으로 심신을 부드럽게 이완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특징. '아시안 코어' 프로그램은 아시아 각국 스파테라피의 장점을 모아 근육의 뭉침과 피로를 풀어주고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도록 개발한 건식테라피다. 또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직장인을 위한 얼굴 관리 및 두피, 등, 발 관리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한국인삼공사 김용철 사장을 비롯해 방형봉 부사장, 최정원 전략기획본부장 등 한국인삼공사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테잎커팅식을 진행했다.

한국인삼공사 사업개발부 구본룡 부장은 "VIP 고객 및 오피니언 리더 등을 초청해 진행한 약 한달간의 시뮬레이션 기간 동안 매우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면서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 정관장 홍삼에 대한 인기가 매우 높은 만큼, 국내 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정관장 스파 G'의 모든 스파 프로그램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한국인삼공사 김용철 사장(오른쪽에서 세번째)와 방형봉 부사장(오른쪽에서 두번째)를 비롯한 임직원이 오픈을 기념해 테이프 커팅식을 하는 모습.

정관장 스파G- 고객대기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