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려은단,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모델 ‘ 탤런트 오현경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9-14 17:20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미쓰 아줌마'의 주인공 오현경이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해 만든 국민 비타민C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에 나선다.

고려은단은 SBS 아침 드라마 '미쓰 아줌마'에서 강금화 역을 맡아 열연 중인 탤런트 오현경을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모델로 발탁, 지면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지면 광고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가장 큰 특징인 '국내 고함량 비타민C 제품 가운데 유일하게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한다'는 것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비타민C 구매 시 원료 원산지 확인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데 중점을 뒀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일반 주부에서 커리어 우먼으로 성공하는 주인공 강금화 역을 맡은 오현경씨의 건강한 모습과 도전정신이 고려은단의 비타민 및 건강기능식품업계 진출, 성공 과정과 닮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면서 "이번 지면 광고를 통해 '고려은단의 비타민C'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현경씨는 드라마 출연은 물론 음악 토크쇼 진행자로 활동하는 등 자신의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최근 제2의 전성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쓰 아줌마'는 남편의 외도로 싱글맘이 된 이혼녀 강금화(오현경)의 홀로서기 성공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낸 드라마로 연기자들의 안정되고 개성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순수 비타민C 1000mg을 함유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인 DSM사로부터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Ascorbic Acid 97%) 원료를 독점 계약해 생산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