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기아차, 여심 사로잡는 이벤트 "오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1-09-04 09:53 | 최종수정 2011-09-04 10:58


기아자동차가 9월 여심을 사로 잡기 위해 적극 나선다.

우선 기아차는 9월 여성 출고고객들에게 '주말교통상해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교통상해보험'은 주말 교통사고 사망 및 후유 장해 발생시 최고 2천만 원을 보상해주는 것으로, 기아차는 9월 여성 출고 고객에게 1년간 해당 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9월 승용, RV, 상용 등 기아차 전차종의 출고 고객 중 여성 개인, 인사업자 고객이면 누구나 보험 가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기아차는 9월 전차종 여성 출고 개인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프리미엄 네일 아트 서비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기아차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네일 아트 서비스 이용권'은 여성들이 자주 찾는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에 입점한 루미가넷, 네일죤 계열 170여 개 네일 아트 매장에서 1년간 1회 이용할 수 있다. 본 이용권으로 네일 케어부터 핸드마사지, 컬러링까지 종합적인 네일 아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여성 운전자들의 관심사항인 안전과 뷰티를 테마로 9월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여성고객들이 기아차 9월 안전 & 뷰티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여성고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