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로얄네이쳐, 한방비누 등 추석선물세트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1-09-04 10:35 | 최종수정 2011-09-04 10:35


로얄네이쳐의 한방비누 세트. 사진제공=로얄네이쳐

순수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가 추석 선물 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특별 판매한다.

천연비누와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로얄네이쳐는 모든 제품이 미생물에 의해 100% 분해 되는 환경친화적 제품.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명절에 맞게 안전하고 효능 좋은 선물들로 구성됐다.

부모님 선물로 추천하는 한방비누 4종 세트는 어성초와 삼백초, 쑥-홍삼, 백강잠 등 전통 천연성분으로 만든 비누로 피부톤을 한층 밝게 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50% 할인된 2만4000원에 판매한다. 또 올 여름 히트상품인 로즈워터 세트는 프랑스산 장미수 98%로 만든 고함량 천연허브 워터로 세안제와 입욕제, 미스트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이다.

이외 보습에 좋은 비누 세트, 다양한 피부 타입을 만족시키는 비누 5종 세트, 로얄뷰티 바디-헤어 라인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한편 로즈워터 세트, 로얄뷰티 4종 세트, 알로에베라 4종 세트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착한비누 2개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착한비누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강원도 태백시의 아이들과 일본 지진 피해민을 위한 기부금으로 쓰여지는 제품이다.

온라인쇼핑몰(로얄네이쳐 쇼핑몰 www.royalnaturecosmetics.com, 롯데닷컴, 신세계몰, GS SHOP, H몰, 디앤샵, AK몰, 텐바이텐)과 롯데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행사는 이달 14일까지 계속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