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슬레 퓨리나, 원 캣 4종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6-09 14:43 | 최종수정 2011-06-09 14:43


반려동물 식품전문회사 네슬레 퓨리나(www.purina.co.kr)의 수퍼 프리미엄 브랜드 퓨리나 원(ONE)에서 반려묘를 위한 고품질 완전 균형 영양식 건사료 '원 캣(ONE Cat)' 4종을 출시했다.

반려묘 건사료 '원 캣'은 순살코기를 제1의 원료로 하는 '퓨리나 원' 만의 슬러리 공법과 검증된 고품질 원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바탕으로 1살 이하 어린 고양이부터 성묘, 7세 이상 노령묘의 연령에 맞는 영양소를 제공하고, 고양이의 털관리로 몸속에 쌓인 털배출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헤어볼 제품 등 상황에 맞는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미 사료협회(AAFCO)가 인증한 반려묘를 위한 100% 완전 균형 영양식으로 강력한 면역체계, 이상적인 체격, 높은 소화율, 윤기나는 털과 눈, 치아건강, 튼튼한 뼈와 관절 등 반려묘에게 6가지 건강한 변화를 제공한다.

반려묘의 성장단계와 상황에 알맞게 급여할 수 있도록 ▲퓨리나 원 키튼(1세 이하), ▲퓨리나 원 캣 연어와 참치(1세 이상), ▲퓨리나 원 시니어 캣(7세 이상), ▲퓨리나 원 헤어볼 캣(기능성 헤어볼)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500g 소용량 지퍼락 파우치 포장에 제품별 칼라 구분이 되어 있어 쉽고 간편한 급여가 가능하다.

가격은 500g 기준 6,900원이고 전국 이마트 등 주요 구입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