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골프소식]'미래 골프 꿈나무 후원' 노랑통닭 골프단, 골프인성교육업체 '퍼스트 티 코리아' 후원

박상경 기자

기사입력 2023-09-04 09:34


[골프소식]'미래 골프 꿈나무 후원' 노랑통닭 골프단, 골프인성교육업체 …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노랑통닭 골프단이 지난 1일 골프인성교육단체 '퍼스트 티 코리아'에 200만 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했다.

퍼스트 티 코리아의 본사에서 진행된 후원품 전달식에는 노랑통닭 골프단 소속 윤세은과 퍼스트 티 코리아 최병호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이들은 미래 골프 꿈나무인 2023 퍼스트 티 코리아 하반기 정기교육 학생들을 대상으로 2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퍼스트 티 코리아는1997년부터 미국 전역에서 실시된 주니어 골프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6년 국내에 도입한 비영리 단체다. 미래 골프 꿈나무를 대상으로 골프의 기술뿐 아니라 골프 에티켓, 룰 등 골프 안에 담긴 핵심 가치를 통해 올바른 인성을 교육하는 단체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건강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이미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 잡으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골프의 미래 꿈나무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노랑통닭은 앞으로도 국내 골프 스포츠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노랑통닭 골프단은 지난 2021년 창단되었으며, 올해에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선수 10명이 소속되어 있다. 2002 부산아시안게임 여자골프국가대표팀 코치를 역임한 오세욱 프로가 골프단 단장직을 맡고 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