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골프소식]골프존, 실시간 네트워크 플레이 '라이브 매치 드루와!드루와!' 개설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1-03-11 10:13



골프존이 11일 오후 6시 라이브 네트워크 플레이 '드루와!드루와!'를 첫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전국 골프존 매장을 방문해 네트워크 플레이모드로 접속한 뒤 '드루와!드루와!'로 개설된 방으로 들어가면 된다. 라이브 매치 참여 자격 제한은 없으며 접속 가능 인원도 무제한으로 진행되므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전국대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매치 드루와!드루와!'는 골프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가 진행된다.

최예지, 김지민, 조아란이 MC로 참여하며, 이들은 실시간으로 접속한 참여자들과 함께 18홀 라운드를 진행한다. MC팀보다 더 좋은 성적을 거둔 참여자에게는 총 상금 100만원(골프존 마일리지)와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유명 프로 골퍼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네트워크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이색 경험이 가능하다.

골프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관전하는 많은 시청자들에게도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전할 예정이다.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이번 매치에서는 시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쉽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게 골프존만의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 기술력을 활용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우리가 보유한 뉴미디어와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쌍방향적인 소통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