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은 2014 인천아시안게임 공식 후원 은행인 신한은행과 함께 아시안게임 골프 종목에서 대한민국의 우승을 기원하는 '신한은행과 함께하는 제17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골프 금메달 기원 이벤트'를 12일부터 실시한다.
필드에서 결선을 치르는 본선 진출자를 위한 시상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본상 1위부터 3위까지는 각각 금, 은, 동메달과 함께 혼마 투어 월드 시리즈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가 부상으로 증정된다. 홀인원 특별상으로는 1인승 전동 카트 나인봇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휠라 상품권, 아시안게임 기념품, 30만원 상당의 참가상 등 많은 상품들이 본선 진출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아울러 '금메달존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비전 및 리얼 시스템에서 드림파크 CC 코스를 선택하여 라운드를 즐기면 된다. 이벤트홀에서 티샷한 공을 금메달존에
'금메달존 이벤트'를 가장 많이 성공시킨 참가자와 최다라운드 기록한 골퍼를 선정하여 의류상품권, 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대회는 신한은행이 주최하고 골프존, 드림파크, FILA, Adam Scott, 모리턴, 르포제, HONMA가 후원한다. 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