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클리골프]타이틀리스트, 경량 캐디백 출시

하성룡 기자

기사입력 2013-04-17 12:05 | 최종수정 2013-04-17 12:06



타이틀리스트가 2013년 골프계가 주목하고 있는 경량 트렌드에 발맞춰 골퍼들의 세련된 개성을 강조해줄 수 있는 다양한 '경량 캐디백'을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 경량 캐디백은 메시, 나일론, 애나멜, 폴리에스테르,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가벼운 무게감과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있는 디자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무거운 장비로부터 어깨를 편하게 감싸는 어깨 끈 및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포켓도 배치됐다. 실용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다양한 칼라를 조화롭게 매치해 세련된 골퍼 룩은 완성시켰다.

경량 캐디백 4종 중 하나인 미드 사이즈 스태프백은 투어 선수들이 사용하는 스태프백을 증간 사이즈로 변형한 아이템이다. 투어 선수들이 사용하는 5.3㎏ 중량의 캐디백 무게를 약 30% 줄였고, 다양한 소재와 칼라 원단을 사용해 경량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칸 제품이다. 경량 캐디백은 가벼운 무게와 중간 크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무장한 4가지 라인의 15가지 제품을 선보이며 올시즌 다양한 스타일에 목마른 열정적인 골퍼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4월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정품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