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안산 그리너스, ‘단원보건소’와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 업무협약

김진회 기자

기사입력 2023-03-15 14:31


안산 그리너스, ‘단원보건소’와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 업무협약

[스포츠조선 김진회 기자] K리그2 안산 그리너스가 안산시 '단원보건소'와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2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FC안양과의 2023년 하나원큐 K리그2 3라운드에서 진행된 단원보건소와의 협약식에는 이종걸 대표이사와 안산시 단원보건소 정영란 건강증진과장이 자리에 참석했다.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안산 단원보건소는 다함께 만들고 누리는 건강한 안산을 비전으로 지역 주민의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공공보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보건기관이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앞으로 적극적이고 정기적인 홍보 활동과 안산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기획함으로써 지역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 동참하며 안산의 보다 많은 시민들과 소통하고 실생활 건강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홈경기 초청 티켓을 지원한다. 또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안산 시민들의 스포츠 활동 참여를 활성화 시키고 지역 소외계층의 스포츠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할 것으로 전망된다.

최진숙 단원보건소장은 "안산 시민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위해 안산그리너스와 협력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 더 다양한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의료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