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UCL현장전반]'손흥민 시즌 3호골' 토트넘 1-2 바이에른

이건 기자

기사입력 2019-10-02 04:49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이 올 시즌 3호골이자 동시에 유럽챔피언스리그(UCL) 1호골을 쏘아올렸다.

손흥민은 1일 밤(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고 있는 바이에른 뮌헨과의 2019~2020시즌 UCL B조 2차전에서 전반 12분 골을 만들었다. 은돔벨레의 패스를 받아 그대로 오른발 슈팅으로 골을 넣었다.

이날 손흥민은 선발로 나섰다. 케인과 투톱이었다. 상대 수비수 뒷공간을 계속 공략했다.

전반 5분 오리에의 패스를 받아 슈팅을 날렸지만 노이어에게 막혔다. 10분에도 날카로운 슈팅을 날렸지만 다시 막히고 말았다. 그럼에도 손흥민은 날카로운 움직임을 이어갔다. 그리고 전반 12분 첫 골을 넣었다.

토트넘은 강한 압박으로 바이에른 뮌헨의 볼을 낚아챘다. 이를 은돔벨레가 잡았다. 손흥민이 오프사이드 함정을 뚫고 볼을 잡았다. 그대로 슈팅, 골네트를 갈랐다.

바이에른 뮌헨도 가만히 있지 않았다. 전반 16분 동점골을 넣었다. 볼이 2선으로 뒤로 흘렀다. 키미히가 그대로 중거리슈팅을 때렸다. 골이었다.

양 팀은 계속 서로를 몰아쳤다. 토트넘이 조금 더 유리했다. 날카로운 슈팅을 계속 때렸다. 다만 골이 나오지 않았다.

결국 양 팀은 전반을 1-1로 마쳤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