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장라인업]손흥민 북런던더비 벤치, 케인 최전방

이건 기자

기사입력 2017-11-18 20:28


ⓒAFPBBNews = News1

[에미리트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북런던더비를 벤치에서 시작한다.

토트넘은 18일 낮 12시 30분(현지시각) 영국 런던 에미리트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아스널과의 2017~2018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2라운드 경기를 한시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손흥민은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11월 열린 A매치 여파 때문이었다. 손흥민은 A매치 기간 중 영국에서 비행기를 타고 한국으로 날아왔다. 10일 수원에서 열린 콜롬비아전과 14일 울산에서 열린 세르비아전 모두 풀타임 출전했다. 그리고 다시 장시간 비행으로 영국으로 돌아왔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손흥민이 A매치에 뛰고 왔을 때는 그를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에도 손흥민의 체력 안배를 위해 선발 출전 대신 벤치를 선택했다.

토트넘은 해리 케인이 최전방에 선다. 그 뒤에 델레 알리와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배치됐다. 좌우 측면에는 데이비스와 트리피어가 나선다. 허리는 뎀벨레와 시소코가 맡는다. 스리백은 다이어를 중심으로 산체스와 베르통언이 선다. 골문은 요리스가 지킨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