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홍명보축구교실 페스티벌 개최, 장학생 오찬회도 가져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09-27 11:29



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은 16일 경기도 수원 종합운동장 내 인조잔디구장에서 '2017 후시딘과 함께하는 홍명보 축구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 이번 페스티벌에는 서초·수원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 유치부와 초등부, 인근 축구클럽과 유치원, 초등학교 등 총 36개팀 50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했으며 홍명보 총 감독이 직접 참관했다.

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은 23일에는 서초구 방배배수지체육공원에서 동화약품과 함께하는 '원포인트레슨' 행사를 진행했다. 원포인트레슨 행사에는 선수와 학부모 약 100여명이 참여했으며 홍명보 감독이 아이들을 지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명보 감독은 "대한민국 축구를 이끌어갈 축구 꿈나무들을 위해 매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해주고 있는 동화약품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홍명보장학재단은 18일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옛골토성에서 '2017 홍명보장학재단 장학생 오찬회' 행사를 가졌다.

장학생오찬은 어려운 환경 속에 맞서 노력하고 있는 축구선수들과 학부모를 초청해 뜻 깊은 시간을 보내는 자리로 이번 오찬식에는 제6회 장학생인 수원 삼성의 김민우가 참여하여 후배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홍명보장학재단 장학생에 선발된 선수에게는 장학금과 고등학교 졸업 시까지 축구용품을 후원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