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전드 입담' 마라도나, SBS '풋매골' 전격 출연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3-15 09:49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역사상 가장 위대했던 축구선수, 살아있는 레전드 마라도나가 한국 축구 프로그램에 전격 출연한다.

FIFA U-20 월드컵 조추첨 행사 참석을 위해 방한한 마라도나는 SBS 축구 매거진 프로그램 '풋볼매거진 골' 인터뷰에 나선다.

또 한 명의 레전드 아이마르와 함께 출연할 마라도나는 직설적인 화법으로 유명하다. 마라도나는 레전드 양대산맥 펠레와 오랜 기간 주고 받는 독설로 팬들에게 큰 화제를 모아 왔다. 당시 앙숙 펠레에게 던진 기발한 그만의 언어들은 팬들에게 큰 웃음을 준 바 있다. 또한 후배 선수들을 향해 던지는 거침없는 표현 또한 꾸준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켜왔다. 그와의 인터뷰가 큰 기대를 모으는 이유다.

마라도나의 인터뷰는 축구전문가 박문성 해설위원이 담당한다. SBS와 SBS스포츠 축구 해설가로 활약하며 많은 팬들을 확보한 박 위원은 예능인 못지 않은 말솜씨로도 잘 알려져 있다.

마라도나와 아이마르의 인터뷰는 3월 17일(금) 방송되는 SBS '풋볼매거진 골!'을 통해 전파를 탄다. '풋볼매거진 골!'은 SBS에서 매주 금요일 새벽 1시, SBS스포츠에서 매주 금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