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부산아이파크 "국가대표급 피지컬테스트 도전하세요"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7-02-14 17:52





부산 아이파크가 축구 매니아들을 위한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부산 아이파크 트레이닝데이(부제 : 국가대표 따라잡기)'로 이름붙인 이번 이벤트는 대한축구협회에서 국가대표팀 체력을 담당하던 이재홍 피지컬코치가 진행하는 체력측정 프로그램이다.

이 코치는 파주NFC에서 전임 피지컬 코치를 지내며 각급 연령대 대표팀 선수들의 체력을 담당했던 인물이다. 올해부터 부산에 합류해 조진호 감독 지휘 아래 선수단의 체력 관리를 맡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17일 오후 3시부터 부산 아이파크 클럽하우스 풋살장에서 진행되며 평소 축구에 자신있는 고등학생 이상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부산 아이파크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특히 이번 프로그램 최고의 체력왕에게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이 1명에게 증정될 계획이다.

수강료는 2017시즌 시즌권(10만원 상당)이 포함된 테스트 상품은 13만원(청소년 9만원)이며 피지컬 테스트 단일로는 5만원이다.

앞으로 시즌권 구매 계획이 있는 부산 축구팬에게는 피지컬 훈련도 받아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될 전망이다.

이번 트레이닝데이에 대한 참가신청은 부산 구단 홈페이지(www.busanipark.com)에서 할 수 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