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 삼성이 '수원더비'의 역사적인 빅버드 첫 홈경기를 기념해 '수원더비 기념 티켓'을 제작, 무료로 증정한다.
뒷면에는 수원 삼성의 역대 우승 등 주요 기록을 삽입해 축구수도를 건설한 수원 삼성의 자긍심을 함께 담았다. 수원더비 기념 티켓은 경기장 입장객에게 무료로 주어지는 기념품이며 실제 사용하는 티켓은 아니다.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한 일반티켓과 연간회원권 등을 빅버드 입장시 게이트에 제시하면 해당 기념티켓이 증정된다.
기념티켓은 경품권 기능도 있어 상단에 적힌 고유번호를 통해 삼성 SUHD TV를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수원더비를 맞아 스페셜 매치볼도 제작돼 경기 공인구로 사용된다. 중앙에 양 팀 엠블럼을 삽입했고 역사적인 빅버드 첫 수원더비를 기념해 경기 일자와 장소, 그리고 수원더비 로고가 새겨졌다.
이외에도 한정판의 다양한 MD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500개로 한정 제작되는 수원더비 기념 머플러는 지난 5월 수원더비에서 제작됐던 머플러와 세트 상품으로 두 머플러를 위아래로 연결할 경우 수원의 자랑인 화성 성곽 문양이 완성된다.
이외에도 수원더비 기념 엠블럼과 매치데이 정보가 기재된 주장 완장, 코인토스, 쿠션, 펜던트, 유니폼 열쇠고리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제작해 수원더비를 더욱 풍성하게 할 계획이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