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주-JDC 업무협약, 지역상생 길 연다

임정택 기자

기사입력 2016-03-10 14:14



제주 유나이티드가 JDC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와 지역상생 스포츠마케팅 업무협약을 맺었다.

제주는 10일 오전 10시 30분 JDC 4층 영상회의실에서 JDC와 지역상생 스포츠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석수 제주유나이티드 대표이사와 김한욱 JDC 이사장을 비롯해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공동 마케팅 및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고 도민과 국민의 실질적인 체감도 제고를 위해 공동 광고마케팅 및 프로모션 등 홍보활동을 추진하는데 있어 상호협력이 필요한 사항을 정함에 그 목적이 있다.

장 대표이사는 "제주지역과의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제주국제자유 도시의 비전 달성을 촉진하는 국가지원기관인 JDC와 지역상생을 같이 도모할 수 있어서 기쁘다. 축구라는 순수한 매개체를 통해 JDC와 함께 스포츠마케팅의 시너지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김 이사장은 최근 제주 지역사회에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연간회원권 릴레이 구매에도 동참하며 제주와의 끈끈한 인연을 맺었다. 릴레이 구매는 구매자가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릴레이 구매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 가수 이재훈, 방송인 허수경 등 각계각층 인사들이 참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 이사장은 "제주도 내 유일의 프로스포츠 구단인 제주와 함께 지역상생의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제주와 JDC의 노력이 지역상생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제주사회의 관심을 촉발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정택 기자 lim1s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