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챌린지 상주 상무 "구구데이 통닭잔치로 축구즐기자"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5-09-07 18:29





'통닭과 함께 축구를….'

K리그 챌린지 상주 상무가 9일 저녁7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리는 FC안양과의 K리그 챌린지 32라운드를 맞아 통닭 잔치를 마련했다.

상주 구단은 경기가 열리는 날인 9월 9일을 '구구데이'로 정해 경기장을 찾는 100가족에게 옛날시골통닭 2마리씩 총 200마리를 제공한다.

EPL존(6문)으로 입장하는 3인 이상의 가족(또는 동반 3인)이라면 누구나 통닭 잔치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초·중·고등학생 선착순 500명에게 팬 만족 데스크에서 상주 상무 스티커북을 제공하며, 매 홈경기 시 증정되는 선수 스티커를 다 모으면 '2016시즌 상주 상무 럭키백(구단용품세트)'을 제공한다.

상주는 이날 많은 가족들의 응원에 힘입어 안양을 상대로 올 시즌 전승 기록을 노리고 있다. 올 시즌 상주는 안양을 상대로 한 2차례 경기에서 2연승을 거두고 있다. 이제 남은 경기는 2경기로, 이번 경기에서 3승을 기록해 올 시즌 전승의 발판을 놓겠다는 각오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선수들과의 포토타임으로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피자헛 상주점과의 '내가 댄스왕' 이벤트를 통해 피자헛 상품권, 사인볼 등을 증정한다. 지역 홍보처가 참여하는 푸짐한 경품추첨도 진행된다.

EPL존(6문)에서는 상상응원단과 신나는 경기 관람이 가능하며, 상주 상무에서만 체험 가능한 대동공업 UTV 선수단 워밍업 순회도 선착순 1팀에게 신청받는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