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잭슨 마르티네스 에이전트 "ATM 간다" 확인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5-06-24 08:10


잭슨 마르티네스. ⓒAFPBBNews = News1

잭슨 마르티네스(29·포르투)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마드리드) 이적이 확정적이다.

마르티네스의 에이전트인 루이스 폼페오는 24일(한국 시각) 이탈리아 언론 칼치오 메르카토와의 인터뷰에서 "마르티네스는 AT마드리드로 간다"라고 밝혔다.

마르티네스는 지난주까지 세리에A AC밀란 이적이 유력한 것으로 점쳐졌다. EPL 아스널 이적설도 꾸준히 제기됐다. 하지만 폼페오는 "AC밀란의 갈리아니 단장에게 감사한다. 그는 마르티네스의 영입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며 "마르티네스는 AT마드리드를 원했다"라고 설명?다.

이어 "곧 공식 발표될 것이다. 이미 계약은 끝났다"라며 "마르티네스의 이적료는 바이아웃 금액인 3500만 유로이며, 4년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기존의 앙투안 그리즈만, 페르난도 토레스에 지난 시즌 영입한 앙헬 코레아, 그리고 올여름 추가된 마르티네스와 루시아노 비에토가 더해져 치열한 주전다툼을 벌이게 됐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2013-14시즌 프리메라리가 우승-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준우승으로 '양강' 시대를 종식시키며 최고의 해를 보냈지만, 지난 시즌에는 라리가 3위-챔스 8강으로 다소 주춤했다. 하지만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은 공격진을 대거 보강하며 또 한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