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기성용 골 장면, 수비 따돌리며 절묘한 다이빙 헤딩슛 '상쾌'(동영상)

기사입력 2014-03-27 09:49 | 최종수정 2014-03-27 09:50

기성용
기성용 골 동영상. 유튜브 영상 캡쳐

기성용 골 장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선덜랜드의 기성용이 멋진 다이빙 헤딩으로 자신의 시즌 4호골을 터뜨렸다.

선덜랜드는 27일(한국시각) 리버풀의 안필드에서 열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1대2로 졌다. 승점 25점, 리그 18위로 강등권에 머물고 있는 선덜랜드는 이날 기성용의 골에도 불구하고 아쉽게 패하며 강등권을 벗어나지 못했다.

선덜랜드는 전반 39분 스티브 제라드의 강력한 프리킥에 선제골을 허용한데 이어, 후반 3분에는 다니엘 스터리지에게 추가골을 내주며 고전했다.

기성용은 후반 16분 코너 위컴과 교체투입됐다. 기성용은 함께 투입된 아담 존슨과 적절한 패스웍을 선보이며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다.

후반 25분 중거리슛으로 공격의 포문을 연 기성용은 30분에는 강력한 오른발 슛으로 코너킥을 얻어냈다. 이어 기성용은 존슨의 코너킥을 절묘한 다이빙 헤딩슛으로 연결해 추격골을 터뜨렸다. 지난 1월 풀럼과의 21라운드 경기 이후 70여일만에 터진 기성용의 리그 3호골이자 시즌 4호골.

하지만 선덜랜드는 이날 기성용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상승세의 리버풀에 패해 최근 5경기 1무 4패의 부진을 보였다.


기성용 골 장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

기성용 골 장면, 기성용 움직임이 환상적이네", "

기성용 골 장면, 수비 완벽히 따돌렸다", "

기성용 골 장면, 다이빙 헤딩 타이밍이 기가 막히네", "

기성용 골 장면, 기어코 한골 만들어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