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구 FC, 홈개막전에서 축제 연다

이건 기자

기사입력 2013-03-08 13:14 | 최종수정 2013-03-08 13:14


대구FC가 10일 오후 3시 대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3년 K-리그 클래식 2라운드 전남과의 홈개막전을 앞두고 축제를 마련했다.

경기 전부터 즐길거리다. 대구FC는 이번시즌부터 매표소 뒤편 광장에 '대구스타디움 나눔 광장'을 설치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선수단 사인회, 대형 에어바운스 등이 설치된 '메가키즈랜드',호식이 두 마리 치킨 시식행사, 나도 슈팅스타 등을 준비되어 있다.

홈개막전의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2인조 그룹 노라조를 초청했다. '고등어', '슈퍼맨' 등 출시 타이틀곡 마다 히트를 치고 있는 2인조 그룹 '노라조'는 대구FC 홈개막전에도 특유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지난해부터 대구지역 대표 기업 및 인사들의 후원릴레이로 진행된 '힘내라 대구! 으랏車車 응원릴레이'가 '으랏車車 + α'로 새롭게 태어났다. 이번 경기는 금복주 후원으로 진행된다. '으랏車車 + α'는 기아자동차 '모닝' 경품뿐만 아니라 홈경기 득점시 1골당 100만원을 적립해 총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전통시장 상품권 20만원권'을 제공한다.

새로운 스페셜 좌석도 준비했다. 투섬플레이스 스무디킹 가족 테이블석은 4인 기준 3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투섬플레이스 머그컵, 쿠키, 스무디킹 리테일 상품 2개'를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신설된 호식이 두 마리 치킨 치맥 테이블석은 W석 2층 미디어석 좌측에 위치해 2인 기준 3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호식이 치킨 1마리와 맥주 2컵을 제공한다.

한편, 대구FC는 올해부터 그동안 매년 시즌 초 출시하던 연간회원권(시즌권)을 폐지하고, 후원회원제를 실시한다. 대구FC는 이번 후원제를 통해 대구 시민과 기업이 '우리 지역의 구단', '내가 후원하는 구단'이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불러일으키고자 한다. 시민의 힘으로 재정난을 극복하는 시민구단의 마케팅 모델을 실현하고 단계적인 홈경기 입장관중 유료화와 안정적인 홈경기 흥행을 함께 도모한다. 대구FC 후원회원은 1구좌 1만원에 가입할 수 있다.

후원 가입자에게는 2013년 입장권 2매 증정 최대 70% 할인된 가격의 입장권 구매 2013 대구FC 후원회원카드 증정 및 가입자 고유번호 발행 홈경기 이벤트(하이파이브, 하프타임 이벤트 등) 우선참여 대구FC 행사(선수단 팬 미팅 및 사인회 등) 우선 참여 기회 제공 후원회원을 위한 특별 홈페이지 컨텐츠 제공 대구FC 제휴사 '대구FC와 친구들'에서 발행하는 할인혜택 및 쿠폰 증정 온라인 쇼핑몰 통한 물품 구매시 추가 포인트 적립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Weepass 가입 시 추가 혜택 제공 홈경기 스태프 참여 권리 부여 등 총 10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2013년 대구FC 후원회원 가입은 대구FC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대구 지역 대구은행 전 지점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개막전 당일 현장에서도 '후원회원가입 데스크'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이 건 기자 bbadag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