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FC서울 수원과의 슈퍼매치, 매일 선물 쏜다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2-08-12 14:36



FC서울이 18일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벌어지는 수원과의 홈경기를 맞아, 예매자 대상으로 '매일 매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부터 17일까지 5일 동안 FC서울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 요일(월~금)마다 10명씩 총 50명에게 하이파이브 행사 참가자를 선발한다. 행사에 선발된 팬들은 경기 당일 선수입장 시 그라운드에서 선수들과 직접 하이파이브를 하며 응원의 기운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와 별도로 매일 10명씩 50명을 별로로 추첨, 스테이크 등의 메인 메뉴가 포함되어 있는 7만원 상당의 '세븐스프링스 2인 식사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기존 시즌티켓 사용자들은 18일 홈경기장에 입장하면, 자동 관중 집계 시스템으로 추첨하여 각 구역별로 5명씩 동일 식사권을 증정한다.

서울의 입장권 예매는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인터파크(sports.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현장에서 긴 줄을 서지 않고도 바코트가 찍힌 '홈티켓'을 출력해 오면 게이트로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또 스마트폰(안드로이드, 아이폰 이용 가능)을 통해 티켓을 예매, '모바일 티켓'을 제시하면 'One-stop'시스템으로도 입장이 가능하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