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나투어, 추석 황금연휴 기간 크로아티아 직항 전세기 운영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07-25 13:56


하나투어, 추석 황금연휴 기간 크로아티아 직항 전세기 운영
두브로브니크 전경. 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추석 연휴 기간에 크로아티아의 수도 자그레브로 향하는 직항 전세기를 3회 운영한다고 25일 밝?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9월 22일과 29일, 10월 6일 단 3회 운행하는 대한한공 인천-자그레브 직항 전세기는 하나투어에서만 단독으로 예약 가능하다. 정기편 직항이 없어 타 유럽 국가를 경유해야 했던 크로아티아를 자그레브 직항 전세기로 편안하게 여행을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하나투어는 자그레브 직항 전세기를 이용하는 '발칸&동유럽' 기획전도 진행한다. 유럽의 숨은 진주 '크로아티아',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슬로베니아' 등 중세 유럽의 모습이 살아 숨 쉬는 발칸 2~3국과 동유럽 여행 상품으로 구성됐다.

단체 쇼핑, 선택 관광, 현지 추가 경비 등 불편한 요소는 없애고 호텔과 식당, 핵심 관광지들을 엄선해 준비한 '하나팩 2.0'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중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비즈니스 좌석 선택 시 좌석뿐만 아니라 기내식, 라운지, 마일 적립 등 정기편의 비즈니스석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을 수 있다.

발칸 2국 하이엔드급 프리미엄 상품은 전 일정 5성 특급 호텔 숙박과 스플리트 선셋 요트 크루즈&리즈만 와이너리 투어, 미슐랭 레스토랑 식사, 크로아티아 국내선 1회 탑승 등 차별화된 일정을 제공해 여유로운 관광을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황금연휴 기간 동유럽을 여행지로 고려하고 있다면 여행에 집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