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겨울은 엘니뇨 덕분에 유례없이 포근하겠다는 기상청의 예보다. 겨울이면 몸이 근질근질해지는 골퍼들에겐 최고의 날씨다. '더 멀리, 더 정확하게!' 초봄처럼 포근한 연말연초 라운딩을 즐기면서 환상적인 샷으로 동반자의 기까지 확 죽이면 기분은 두 배 업! 이를 위한 비장의 무기가 출시됐다. 일본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마루망이 내놓은 정품 베리티(VERITY) VGR II 8아이언 세트가 주인공이다.
헤드 형태는 치기 쉬운 와이드형 박스 캐비티 구조로 설계해, 추운 날씨 몸이 덜 풀린 골퍼가 미스샷을 해도 방향성을 탁월하게 보안해 준다. 또, 타점이 흩어져도 안정된 비거리가 실현된다. 아마추어 골퍼가 가장 많이 꺼내드는 7번 아이언의 바운스각은 4도로 설정했다. 마루망 연구진이 다양한 주말골퍼들의 샷 형태를 연구 분석한 결과를 반영한 설계로, 뒷땅에 강하고 러프에서 공을 쳐도 지면에서 쉽게 빠져나간다.
이런 설명을 들으면 '마루망 VERITY VGR II 아이언은 인체공학적 첨단 과학의 정수'이라는 말이 과언이 아님을 누구나 알 수 있다. 마루망은 일제 골프채 중에서도 최고가 브랜드에 속한다. 그러나, 명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스포츠조선 쇼핑몰 리뷰24(www.review24.co.kr)을 방문하면 마루망 메이드 인 재팬 정품 남성 VERITY VGR2 8아이언 세트를 인터넷 최저가인 109만원에 골프백에 넣을 수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겨울철 '꺼칠꺼칠!' 피부관리 '이거' 하나면 끝~, 1+1행사 까지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