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짜사나이2' 이규한, 고난의 유격훈련…광기 어린 집착 '폭소'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7-06 13:45

어제(5일) 방송된 MBC 예능<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에서는 배우 이규한이 유격의 계절을 맞이하여 멤버들과 함께 강원도 양구군의 노도부대에 입소해 고난의 유격훈련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훈련 도중 "시원한 콜라 한 잔 마시면 소원이 없겠다. 탄산 마시면 유격왕이라도 될 것 같다"며 남다른 탄산애착을 보인 이규한은 콜라가 우승상품으로 걸린 줄다리기에서 땅의 경사도를 파악하거나 있는 힘껏 줄을 잡아당기는 광기 어린 집착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훈련이 끝난 뒤 샤워 시간에 첫 타자로 얼음장 등목을 받게 된 이규한은 온몸으로 추위를 표현해내는 것은 물론, 숨겨왔던 탄탄한 바디라인을 공개해 많은 여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분대장이 나가자 포세이돈 못지 않은 바가지 기습공격으로 동료들을 공격하며 샤워장을 한 순간에 물 싸움 장으로 만들어 많은 시청자들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규한 탄산집착 빵 터졌네', '규한이형 물 싸움 시작할 때 완전 웃겼음', '규한오빠 등목 할 때 진짜 설레였다, '이규한 때문에 진짜 사나이 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격왕 이규한이 출연중인 MBC 예능<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