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월드컵 '코트디부아르 일본' 하이라이트, 배성재 "드록바, 일본에겐 악마" 특급칭찬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4-06-15 15:32



코트디부아르 일본 배성재 드록바 월드컵 하이라이트

코트디부아르 일본 배성재 드록바 월드컵 하이라이트

SBS 배성재 캐스터가 '드록신' 디디에 드록바의 등장에 흥분했다.

코트디부아르와 일본은 15일 브라질 헤시피의 아레나 페르남부쿠에서 2014 브라질월드컵 조별리그 C조 1차전 경기를 벌였다. 이날 경기는 후반 드록바가 투입되면서 분위기를 바꾼 코트디부아르의 2-1 역전승으로 끝났다.

드록바는 투입되자마자 경기의 물꼬를 완전히 코트디부아르 쪽으로 돌려버렸다. 전반 16분 일본의 혼다 케이스케에게 선제골을 내준 뒤 0-1로 끌려가던 코트디부아르는 후반 16분 드록바의 투입으로 분위기를 일신, 19분 알프레드 보니-21분 제르비뉴가 연속 헤딩골을 터뜨리며 승부를 뒤집었다.

배성재 캐스터는 2골 모두를 어시스트한 세르주 오리에에 대해 "오리에는 특급배달부"라며 찬사를 보내는가 하면 "드록바는 일본 수비수들에게는 악마"라고 칭찬했다.

차두리 해설 역시 "드록바를 수비하는 선수는 고목나무에 붙은 매미 같은 기분일 것이다. 드록바가 딱 돌아서면 수비수는 할 수 있는 게 없다"라며 "차라리 드록바의 뒷다리라도 후려차고 싶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코트디부아르 일본 배성재 드록바 월드컵 하이라이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

코트디부아르 일본 배성재 드록바 월드컵 하이라이트, 이게 바로 월드클래스", "

코트디부아르 일본 배성재 드록바 월드컵 하이라이트, 드록바 나오니까 일본 붕괴", "

코트디부아르 일본 배성재 드록바 월드컵 하이라이트, 배성재 캐스팅은 국내 최고", "

코트디부아르 일본 배성재 드록바 월드컵 하이라이트, 드록바 만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