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이저시술과 가려움에서 피부 보호하는 'AT-알파크림'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3-02-15 13:38


AT-알파크림

"보습제는 진정 효과가 다 있는 것이다." VS "사용한 뒤에 하는 말인가." 한 블로그에 올려진 내용의 일부다. 블로거가 AT-알파크림으로 아토피 효과를 보았다는 글을 올렸다. 아토피 치료를 목적으로 한 의약품이 아니지만 증상이 개선되었다는 주장이었다. 그는 서울대 의대의 이왕재 면역학 교수가 연구자임을 들어 신뢰성도 든다고 했다.

그는 중학교 때부터 시작된 아토피가 결혼 후에도 계속됐는데 이 크림을 바른 뒤 호전되었다고 적었다. 이를 본 사람이 댓글로 특정제품의 홍보 가능성의 문제제기를 했다. 댓글에서는 '보습제는 일반적으로 진정효과가 있다'고 적었다. 이에 대해 블로그 운영자는 사용한 후에 코멘트를 달 것을 주문했다.

또 한 여성은 자신의 블로그에 이 제품을 상세히 설명했다.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신물질 AT153이 주성분이다. 가렵고 거칠고 짓무르는 괴로운 피부 트러블에서 벗어나자'는 내용이다. 그녀는 현재 전국 50개 약국에서도 판매중이라는 문구를 올렸다.

블로그에서 논쟁이 일 정도로 AT-알파크림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주로 아토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찾고 있다. 이 제품은 의약품이 아니다. 따라서 의학적인 효능 효과를 홍보할 수 없다. 아토피에 효과가 있다고 광고할 수 없는 제품이다. 그러나 아토피로 고생한 사람들에게는 입소문이 있다. 누가 어떤 제품으로 효과를 본 것을 알면, 비상 연락망처럼 서로 서로 알려 구입하는 게 현실이다.

제조사측에서는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제조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정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실제로 제조 성분을 모두 공개해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적용증으로는 레이저 시술이나 IPL시술 후 아토피나 예민한 피부, 건조하고 손상된 거친 피부 등이다.

50g 1개에 소비자 가격은 8만7천원이다. 그러나 리뷰24(
http://www.review24.co.kr)에서는 6만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2개는12만원, 3개는 16만5천원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탈모 해결! "최고급형 옥헤어드라이기" 효과가 대단하네!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