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지수, 가수·배우 이어 기부도 빛났다…산불 복구에 1억 5000만원 전달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28 15:59 | 최종수정 2025-03-28 17:19


[공식] 지수, 가수·배우 이어 기부도 빛났다…산불 복구에 1억 5000…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블랙핑크 멤버 겸 배우 지수가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따뜻한 나눔에 나섰다.

28일 지수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1억 5000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산불 피해 복구와 산림 회복, 이재민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수는 "이 순간에도 막중한 책임감으로 헌신하고 계신 소방관분들, 그리고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까맣게 변해버린 산림을 보며 마음이 아팠고, 복원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지수는 앞서 지난해에도 유튜브 채널 수익 전액을 국제 아동 구호단체에 기부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전국을 덮친 대형 산불에도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며 팬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지수는 최근 미니앨범 'AMORTAGE'와 타이틀곡 'earthquake'를 통해 전 세계 음악 차트를 휩쓸고 있다. 현재 아시아 7개 도시를 도는 팬미팅 투어 'LIGHTS, LOVE, ACTION!'을 진행 중이며, 연기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쿠팡플레이 '뉴토피아'에 이어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넷플릭스 '월간남친'까지,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