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손흥민과 찐친 맞네..딱 붙어서 '찰칵 세레머니'

김소희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27 18:16


지드래곤, 손흥민과 찐친 맞네..딱 붙어서 '찰칵 세레머니'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투샷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27일 자신의 계정에 "Ubermensch"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은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 한 식당에 방문한 모습. 두 사람은 손흥민 시그니처인 '찰칵' 세리머니를 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정해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두 사람은 친분을 드러낸 바 있다. 지드래곤은 지난해 5월 자기가 디자인한 한정판 향수를 손흥민에게 선물했다. 손흥민이 직접 공개한 향수에는 지드래곤의 시그니처인 데이지 꽃과 함께 손흥민의 등번호인 7번이 새겨져 있었다.

뿐만 아니라 손흥민은 올해 초에도 TNT 스포츠 유튜브 공식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태어나서 가장 먼저 산 앨범이 뭐냐"는 질문에 "아마 빅뱅이다. 한국의 보이밴드로 예전에 매우 유명했고, 지금도 그렇다"고 소개했다. 그는 지드래곤에 대해 "친구이자 엄청난 팬이고, 그는 정말 놀라운 아티스트"라고 칭찬했다.


지드래곤, 손흥민과 찐친 맞네..딱 붙어서 '찰칵 세레머니'
한편 지드래곤은 11년 5개월 만에 세 번째 정규 앨범 'Ubermensch'을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로 투어의 이름을 알렸다.

이번 월드투어는 지난 2017년 두 번째 월드투어 이후 88개월 만에 전해진 소식으로 오랫동안 그의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의 심박수를 수직상승 시킨다. 지드래곤은 김태호PD 새 예능 '굿데이'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