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전참시'에 마성의 강철 남자 육준서가 뜬다.
한편 중안부 40cm 논란(?)으로 큰 화제를 모은 육준서가 중안부 길이에 대해 직접 해명한다. 마스크 팩이 코를 다 덮지 못하는 본인의 얼굴에 당황한 육준서는 중안부가 짧아지는 마사지를 하고 있다 밝히며 보는 이에게 웃음을 선사하는데. 중안부 성찰(?)에 들어간 육준서가 어떤 방식으로 해명에 나섰을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그런가 하면 '솔로지옥 시즌4'에서 이시안과 최종 커플로 이어진 육준서는 모두가 주목하고 있는 '현실 커플 여부'에 대해 털어놓는다. 아버지의 가구 공방에 방문한 육준서는 "여자친구가 있는 거야? 없는 거야?"라는 아버지의 질문을 듣게 되는데. '현실 커플 여부'에 대해 세간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와중 그가 과연 어떤 대답을 내놓았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전참시'는 3월 3주 토요일 TV-OTT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8.41%의 점유율로 토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TV-OTT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에서도 이영자가 1위, 황동주가 3위를 기록, '전참시'에서 공개한 일명 '유미동주' 커플의 재회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또한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전체 부분에서 '전참시'가 3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토요일 밤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다. (출처: '펀덱스 리포트: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반전 매력으로 화제성 폭발시킨 육준서의 일상은 오는 29일(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