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박지성X에브라, 유럽 누빈다…LGU+ ‘맨인유럽 2025’ 오늘 첫 공개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19 09:09


[공식] 박지성X에브라, 유럽 누빈다…LGU+ ‘맨인유럽 2025’ 오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가 스포츠 예능 '맨인유럽 2025'를 공개하며 새로운 시즌의 포문을 열었다.

'맨인유럽'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 박지성과 그의 절친 파트리스 에브라가 유럽에서 활약 중인 한국 축구 선수들을 만나며 펼치는 리얼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시즌1이 공개되자마자 U+모바일tv 인기 콘텐츠 1위를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았고, 3월 기준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중 시청 건수와 신규 시청자 유입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시즌1의 성공에 힘입어 STUDIO X+U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시즌2 제작을 확정하고, 19일 첫 화를 공개했다. 총 16회로 구성된 '맨인유럽 2025'는 매주 수·목요일 0시 U+tv와 U+모바일tv에서, 목요일 오후 9시 40분에는 채널A에서 만나볼 수 있다.

STUDIO X+U는 그동안 '에이리언 호휘효', '집에 있을걸 그랬어', '서치미', '금수저 전쟁' 등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예능을 선보이며 폭넓은 시청층을 확보해왔다. 이번 '맨인유럽 2025'를 통해 스포츠 예능에서도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신정수 LG유플러스 STUDIO X+U 센터장은 "시즌1의 성공을 바탕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시즌2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시청자들이 한층 더 깊어진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도전과 도약을 거듭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