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하이컷'은 12일 배우 다니엘 헤니와 엔라이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함께 한 2025년 첫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컷의 'First Digital Cover'로 장식된 이번 화보는 배우 다니엘 헤니의 일상을 'Time with loved ones - 일상의 순간들'을 콘셉트로 다니엘 헤니의 젠틀하면서도 위트 있는 매력을 배가시켰다.
바쁜 일상을 지치지 않고 소화하는 모습부터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들까지. 화보 속 다니엘 헤니는 여유로우면서 에너지 넘치는 일상의 순간들을 재현했다.
사진제공=매거진 하이컷
화보 속 제품은 젤리형 비타민 구미 시리즈인 '멀티비타민 꾸미', '유산균 꾸미'로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네추럴라이즈의 '슈퍼 그린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더 퍼펙트 100억 생 유산균'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2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100억 마리의 생 유산균을 가득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다니엘 헤니는 영화 '도그데이즈', '공조 2'부터 '크리미널 마인드', '시간의 수레바퀴' 등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까지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다니엘 헤니의 건강한 매력을 담은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하이컷 인스타그램과 공식 홈페이지(highcut.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