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은지X이영지X안유진X미미 ‘가요대제전’ 찢었다! ‘내가 제일 잘 나가’ 퍼포먼스 폭발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30 14:59


이은지X이영지X안유진X미미 ‘가요대제전’ 찢었다! ‘내가 제일 잘 나가’…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이은지가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29일 방송된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에서 이은지는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들과 함께 그룹 '케미즈'를 결성, 2NE1의 'Fire'와 '내가 제일 잘 나가'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1부 엔딩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날 무대에는 이은지를 비롯해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 오마이걸 미미가 함께했다.

이은지는 블랙&골드 컬러가 포인트인 강렬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작부터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Fire' 무대에서는 완벽한 칼군무와 유쾌한 표정 연기로 무대를 찢어놨다. 여기에 일자 다리찢기 퍼포먼스까지 더하며 관객들의 환호를 한 몸에 받았다.

이어진 돌출 무대에서 '내가 제일 잘 나가'를 열창한 이은지는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폭발적인 무대 매너로 무대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관객들은 떼창과 환호성으로 화답했고, '케미즈' 멤버들은 남다른 호흡을 뽐내며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앞서 이은지는 이영지와 함께 '2024 KBS 연예대상'에서 타샤니의 '경고'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찰떡 호흡을 자랑했던 두 사람은 이번 '가요대제전'에서도 환상의 케미를 발산하며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