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효진, 남편과 이혼위기 고백 "술로 스트레스 풀어, 헤어질 결심"[SC이슈]

백지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08 07:33


김효진, 남편과 이혼위기 고백 "술로 스트레스 풀어, 헤어질 결심"[SC…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개그우먼 김효진이 남편과의 불화를 고백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더미션'을 통해 '너 결혼할 때 나랑 약속했잖아 | 개그우먼 김효진 인터뷰 | 미션클립'이란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효진은 "남편이 처음부터 목사가 꿈이었다고 했으면 결혼 안했을 거다. 그 길이 얼마나 힘들고 배우자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하고 첫 아이가 태어나고 제가 일과 육아를 병행하던 때부터 남편이 방황하기 시작했다. 일이 마음처럼 안되니 굉장히 예민하고 날카로웠다. 예전에 제가 방송 슬럼프를 겪었을 때처럼 되더라. (남편이) 우울감에 젖어 술로 스트레스와 분노를 풀었다. 제 삶에서 그게 가장 큰 시련이었다. 그때 이 가정을 끝까지 가져가기 힘들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고백했다.


김효진, 남편과 이혼위기 고백 "술로 스트레스 풀어, 헤어질 결심"[SC…
김효진은 "저는 잘못이 없고 누구보다 모범적으로 아내로, 엄마로 가정의 경제적인 것들도 많이 책임 지면서 최선을 다해 살았는데 남편이 부족하고 못나서 저렇게 방황을 하며 저를 힘들게 하니 이 사람하고는 못 살겠다 생각했다. 정말 헤어지려고 마음 먹었는데 '너 결혼할 때 나랑 약속했잖아'라는 음성이 들려왔다. 결혼 서약이 생각나서 남편과 여행을 다니며 관계를 회복했고 남편은 술도 끊고 밝고 온화한 모습을 되찾았다"고 털어놨다.

김효진은 2009년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