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뮤지컬 데뷔 15주년을 기념하여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갖는다.
이와 함께 티징 포스터 속 김준수의 모습도 눈에 띈다. 블랙과 핑크 컬러가 조화를 이룬 배경 속에서 댄디한 세미 정장을 입은 그는 '1'과 '5' 모양의 풍선을 들고 데뷔 15주년을 축하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명 'KIM JUN SU Village 15'가 위트 있게 꾸며진 패널을 바라보며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어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이 묻어나기도.
개최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은 김준수의 뮤지컬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 일반 예매는 내년 1월 2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또한, 코코넛(COCONUT) 멤버십 3기 가입자는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선예매를 통해 사전 예매할 수 있으며, 공연과 티켓 예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인 티켓링크 공식 홈페이지와 김준수 위버스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10년 뮤지컬 '모차르트!'로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데뷔한 이후, 김준수는 '천국의 눈물', '엘리자벳', '디셈버',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드라큘라', '데스노트', '엑스칼리버',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알라딘'을 통해 출연작마다 성공을 거두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막강한 티켓 파워와 안정된 연기, 뛰어난 가창력으로 뮤지컬 대중화에 기여한 김준수의 뮤지컬 데뷔 15주년은 그의 깊은 발자취를 기념하는 뜻깊은 순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