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지혜 폭로 터졌다..."♥남편 문재완 엄청 사랑하지 않아" ('동상이몽')

조윤선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23 14:12


이지혜 폭로 터졌다..."♥남편 문재완 엄청 사랑하지 않아" ('동상이몽…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채정안이 '절친' 이지혜에 대한 거침없는 폭로를 이어갔다.

23일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은 '채정안, 화끈한 입담으로 폭로하는 서장훈x이지혜x이현이 비밀?!'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채정안이 '동상이몽'의 스페셜 MC로 등장하자 이현이는 "늘 한결같다. 똑같다"며 미모에 감탄했다. 이에 채정안은 "그 정도 멀리서 보면 한결같을 거다. 가까이 오지 마라"라고 경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김숙은 "다들 긴장해라. 채정안 입담이 화끈하지 않냐. MC들한테 한 이야기가 있다"며 "(채정안이) '서장훈은 꼰대다', '이현이는 유일하게 창피한 친구다', '이지혜는 남편을 엄청 사랑하지 않는다'고 폭로했다"고 전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특히 이지혜는 "'동상이몽'에서 무슨 소리를 하는 거냐. 나 (남편) 엄청 사랑한다"며 발끈했다.


이지혜 폭로 터졌다..."♥남편 문재완 엄청 사랑하지 않아" ('동상이몽…
채정안은 가장 먼저 '서장훈 꼰대' 발언에 대해 "서장훈은 이 시대에 필요한 꼰대라고 생각한다. 근데 이게 1절, 2절 듣다 보면 약간 조금 (집중력이) 뜰 때가 있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반박하려고 했으나 채정안은 느닷없이 "오늘 되게 깔끔해 보인다"며 칭찬해 그의 입을 막았다.

이어 채정안은 이현이에 대해서는 "LP바에 맥주를 마시러 간 적이 있는데 (이현이가) 계속 무대를 째려보더라"며 "숨바꼭질 놀이를 하면서 계속 춤을 추는데 (창피해서) 내가 누군가를 가려주려고 한 건 처음"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이지혜는 남편을 엄청 사랑하지 않는다'고 한 발언에 대해서는 "나는 지혜가 예전에 미친 듯이 사랑하는 걸 너무 많이 봤기 때문"이라고 밝혀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이현이는 "여기까지만 해라"라며 만류했고, 김형규는 "세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채정안은 "(문재완과는) 지금 다른 결의 사랑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고, 이지혜는 "예전에는 불같은 사랑을 했지만.."이라며 해명에 나섰다. 하지만 채정안은 "항상 매번 타버렸다"고 정곡을 찔러 폭소케 했다.


한편 채정안은 현실에서 아직 진정한 사랑을 못 해봤다고 신세 한탄하며 "이지혜처럼 미친 듯이 사랑한 적은 없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지혜는 "애 둘 낳고 잘 살고 있다"며 버럭해 웃음을 안겼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