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in스타] '14년 만의 재회' 베이비복스 윤은혜, 간미연과 다정한 투샷…"잊지 못할 순간"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12-22 09:28


[SCin스타] '14년 만의 재회' 베이비복스 윤은혜, 간미연과 다정한…
사진=윤은혜 개인 계정 캡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윤은혜가 14년 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오른 후 대기실에서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윤은혜는 22일 자신의 SNS에 "감사했던 모든 시간, 베이비복스, KBS가요대축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은혜는 무대 의상과 메이크업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함없는 미모가 돋보이는 윤은혜의 모습은 팬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이어 다른 사진에서는 간미연과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베이비복스는 지난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에서 완전체로 무대에 올라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무대는 2010년 '김정은의 초콜릿' 이후 약 14년 만에 선보인 완전체 무대로,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겼다.

1997년 데뷔한 베이비복스는 '겟 업', '야야야', '우연'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윤은혜는 1999년 멤버로 합류해 그룹의 전성기를 함께했다. 2006년 활동 종료를 선언한 뒤 멤버들은 각자의 길을 걸었으며, 윤은혜는 이후 연기자로서도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갔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