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영표, 마지막은 결국 빚잔치.."남은 건 136만원의 대출 뿐" ('뽈룬티어')

정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13 05:26


이영표, 마지막은 결국 빚잔치.."남은 건 136만원의 대출 뿐" ('뽈…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대한민국 레전드 축구 스타들과 일반인 동호회팀이 '풋살 대결'을 펼치는 KBS의 신개념 스포츠 예능 '뽈룬티어(Ball+Volunteer)'에서 마침내 한국 풋살 최강팀 '아이콘FS'와 선수들간의 몸을 사리지 않는 대접전이 예고된다.

13일(금) 공개될 KBS 스포츠 유튜브 예능 '뽈룬티어'에서는 드디어 10회를 맞아 '마지막 승부'를 앞둔 영표팀이 '풋살 최강' 아이콘FS와의 대결을 앞두고 위기에 처한다. 심지어 이영표는 "내게 남은 것은 136만원의 대출뿐이다"라는 의미심장한 발언을 남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영표, 마지막은 결국 빚잔치.."남은 건 136만원의 대출 뿐" ('뽈…
한편, 전국 생활체육 풋살대회 최다 우승팀이자 풋살 국가대표까지 보유하고 있는 아이콘FS는 축구 레전드들이 모인 영표팀과의 대결에서 5:0 압승을 예상하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에 이영표는 "혹시 영광이가 5골씩 먹는다고 소문났냐"며 농담으로 받아쳤고, 김영광 역시 "제가 또 거기까지 내려갔냐?"며 자폭(?)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하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축구 국가대표'와 '풋살 국가대표'가 만난 경기는 그 어느때보다 치열하게 흘러갔고, 두 팀의 몸싸움 역시 한층 더 과격해졌다. 그런 가운데 영표팀 최강수비수 김동철이 고통을 호소하며 주저앉아 경기가 중단되는 사태까지 발생했는데, 과연 김동철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는 본 방송에서 알 수 있다. 기부금을 위해 이겨야만 하는 '뽈룬티어' 영표팀의 마지막 명승부는 '뽈룬티어' 10회에서 공개된다.

축구공을 통해 사회적 기여를 꿈꾸는 태극전사들의 이야기 '뽈룬티어' 10회는 12월 13일(금) 오후 6시 KBS 스포츠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