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권유리 표 통쾌한 사이다 액션…'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다이내믹 매력 총집합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4-11-18 16:19


권유리 표 통쾌한 사이다 액션…'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다이내믹 매력 …
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권유리가 새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권유리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극본 박치형, 연출 윤상호)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린 드라마다. 권유리는 광역수사대 범죄수사팀 형사 안서윤으로 열연을 펼친다.

권유리가 맡은 안서윤은 정의 구현을 위해 앞장서는 에이스 형사로, 불법과 합법의 경계를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는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과 사채업계 레전드 최화란(백지원 분)을 만나 공조를 이루면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


권유리 표 통쾌한 사이다 액션…'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다이내믹 매력 …
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무엇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액션에 첫 도전하는 권유리는 숨 막히는 추격전은 물론 칼을 든 범인을 맨몸 하나로 날렵하게 제압하는 등 짜릿한 속도감과 와일드한 분위기로 색다른 면모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권유리는 액션 도전에 큰 설렘을 드러내며 "유연한 사고와 체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트레이닝을 열심히 했다"라고 전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18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